본문바로가기 52.14.126.74
모바일 메뉴 닫기
상단배경사진

DCU광장

Community

메인으로

공지사항

2020학년도 1학기 전임교원 신규채용(4차) 공고
작성일 : 2020/02/03 작성자 : 교무인사팀 조회수 : 5735

1. 채용분야 및 인원

 □ 특별채용(비정년트랙-연구중점교원)

학 과

(학부,전공)

채용

전공분야

채용

인원

()

요구사항

GLP센터

독성학 /

실험동물학 /

독성병리학

1

 · 실험동물학 또는 독성학 분야 박사학위자 (필 수)

 · GLP기관, 기업 근무경력 10년 이상으로 운영책임자 경력 소지자

  (필 수)

 · 한국독성학회 인정 독성전문가 자격, 한국실험동물전문수의사회

 인정 실험동물전문수의사 자격, 한국독성병리학회 인정 독성병리

 전문가 자격 중

  1개 이상의 자격증 소지자 (우 대)

 ※ 참고사항 : GLP센터(독성학/실험동물학/독성병리학)은 GLP센터의 운영책임자로서 환경부 주관 화학물질 특성화대학원 사업에서 지원하는
     박사과정 독성학과, 석사과정 화학물질독성평가학과 학과 운영 및 사업 수행


 2. 지원자격
    가. 교육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임용일 기준 채용 전공분야별 최소요건 학위 이상 소지자
    다. 원서접수 마감일 기준 채용 전공분야별 최소자격요건 및 기타 요구사항(우대조건 제외)을 모두 충족한 자
    라. 「고등교육법 제16조」및「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의 대학교원 자격기준을 충족한 자
    마. 교육·연구·산업체 경력 평가 기준일은 원서접수 마감일을 기준으로 함


 3. 임용조건 : 비정년트랙 전임교원 임용(계약제)


 4. 임용예정일 : 2020년 4월 1일
   ※ 학사운영에 필요할 시 임용예정자와 협의에 따라 조기 임용 가능


 5. 전형방법

서류심사

DRW000000ec3d32

기초(전공적부심사)

및 전공심사

DRW000000ec3d34

공개강의심사

및 면접심사

3월 초순 예정

(변경 될 수 있음)


 6. 연구실적 인정기준
    가. 최근 3년간 연구실적 : 2017. 2. 18. ~ 2020. 2. 17.
     - 다만, 국제전문학술지의 경우 : 2017. 2. ~ 2020. 2.
    ※ 게재예정증명서 제출가능
    나. 연구실적 인정범위, 환산율, 평가기준 등 상세한 내용은 [붙임4] 참고 바람


 7.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가. 인터넷 등록 및 서류접수 기간
       - 인터넷 등록 : 2020. 2. 3.(월) ~ 2020. 2. 17.(월) 까지 입력분에 한함
       - 서류 접수 : 2020. 2. 3.(월) ~ 2020. 2. 17.(월) 17:00 까지 도착분에 한함
    나. 접수방법 : 우편 또는 방문접수
     ※ 인터넷 등록을 완료하고 서류를 출력, 서명·날인 후 제출한 경우에만 최종 접수가 인정되며, 우편접수의 경우 서류접수 제출기한 이전에 모든 서류가 도착하여야 함


 8. 제출서류
    가. 신규채용 제출서류 확인목록[붙임1]  1부
    나. 응모원서, 개인정보제공동의서, 연구실적목록, 교육·연구·산업체 활동경력목록, 자기소개서 - 각 1부
        ※ 본교 인터넷 등록 완료 후 출력 및 서명·날인 확인
    다. 졸업증명서(학사·석사·박사) 각 1부
       ※ 최종학위기 및 외국박사학위신고필증(외국대학의 경우) 각 1부
    라.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 각 1부
    마. 경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바. 면허증/자격증, 입상 증명서(관련 전공 해당자) - 각 1부
       ※ 예) 의예과, 의학과 해당분야의 경우 의사 면허증, 전문의 자격증 사본 제출
    사. 석사·박사 학위논문 각 1부
    아. 최종학위논문 개요(자유양식) 1부
    자. 학위논문 지도교수, 심사위원 명단[붙임2] 1부
    차. 연구실적물(학술지, 저서) 공동저자 명단[붙임3] 1부
    카. 최근 3년간 연구실적물 각 1부
      - 논문 제출 시, 논문 발표사실 확인자료(발표[Published] 연월일, 학술지 권·호수, 페이지, 발표자, 제목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온라인 논문검색 결과를 출력하여 제출)를 반드시 같이 제출할 것
      - 논문 제출 시, 해당 학술지 등재색인 확인자료(국제전문학술지[링크1] 국내전문학술지[링크2] 에서 해당 학술지 부분을 출력한 후
        학술지명을 파악할 수 있도록 표시하여 제출)를 반드시 같이 제출할 것
      - 발표 연월일, 발표자, 학술지 색인 등재 여부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연구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을 수 있음
      - 인터넷 등록 시 입력되지 않은 연구실적물은 인정하지 않음
    타. 해당분야 전문가 추천서(자유양식 - A4 2매 이내 : 추천자 밀봉) - 1부(필수제출)
      - 지원자 성명 표기, 추천자의 서명·날인이 포함된 추천서로 밀봉한 후 밀봉한 부분에 반드시 서명·날인이 되어야 함
      - 추천서 원본 제출이 원칙이나, 교무인사팀 사전협의 후 추천 당사자의 이메일로 갈음 가능(서류 제출 전 이메일 발송 확인 필요)
        ※ 외국어(영문 제외)로 된 연구실적물(국문초록 첨부) 및 증명서는 번역본을 첨부할 것
        ※ 제출서류의‘다’~‘바’항의 서류는 사본 제출 가능(단, 임용 확정 시 원본 제출)
     파. 주민등록표 초본(병적사항 포함)  1부
        ※ 개명한 경우 제출


 9. 제 출 처 : (38430) 경북 경산시 하양읍 하양로 13-13 대구가톨릭대학교 교무인사팀 본관 409호
                 (☎ 053-850-3351, 3350 ~ 3354)


 10. 기타사항
    가. 실적물 반환일 : 임용일 이후
    나. 2개 이상 채용분야에 중복 지원 할 수 없음
    다. 특정대학 학사학위 소지자가 모집단위별 연간 채용인원 2/3를 초과할 경우 임용하지 않으며, 다만, 연간 모집인원 3인 미만인 경우에는
        누적 모집인원이 3인 이상 되는 연도의 말까지 통산하여 적용함
    라. 전공심사 후 공개강의 및 면접대상자는 개별 통지함
    마.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인사 관련 규정에 준함
    바. 채용분야에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사. 지원서류의 허위 및 착오기재, 서류(연구실적물 포함) 미비 등으로 인한 지원 상(심사 상)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
    아. 중복 실적물은 인정되지 않음
    자. 연구실적물 등록 시 반드시 성실 신고하여야 하며, 위반에 따른 모든 불이익(불합격 등)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
    차. 교육·연구·산업체 경력의 범위는 [붙임5]와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4조에 따른 연구기관 등의 지정에 관한 고시」 및 채용분야별
        최소자격요건 및 기타요구사항 기준에 따름
    카. 교육·연구·산업체 경력에 따른 증빙서류 미제출시 경력을 인정하지 않음
    타. 채용과정에 필요한 경우 추가서류를 요구할 수 있고, 발급기관에 진위 확인을 의뢰할 수 있음


2020. 2. 3.


최상단 이동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