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18.223.106.232
모바일 메뉴 닫기
상단배경사진

DCU광장

Community

메인으로

공지사항

SW중심대학사업단 직원(계약직) 채용 공고
작성일 : 2022/01/27 작성자 : SW중심대학사업단 조회수 : 2353

대구가톨릭대학교 SW중심대학사업단 직원(계약직)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업무

인원

자격요건 및 우대요건

SW중심대학사업단

사업단 행정 및

사업 운영지원

업무 등

0

[자격요건]

- 4년제 대학 졸업자

- 국가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계약 기간 및 근무조건
  가. 임용예정일 : 2021년 3월 1일 예정
    - 기간 내 업무 수행능력 우수자에 한하여 사업수행 기간 내 매년 재계약 가능
  나. 근로시간 : 평일 09:00 ~ 18:00
    - 유급휴일 일요일, 법정 공휴일 및 기타 산학협력단에서 정한 임시휴일
  다. 근무조건 및 대우 : 대구가톨릭대학교 산학협력단 취업규칙 및 내부지침에 따름


 
3. 제출서류
  가. 지원자 제출서류
    - 지원서(본교 소정 양식) 및 자기소개서(자유양식 A4 작성 2매 이내) 1부
    - 개인정보수집 이용 동의서(별첨 양식) 1부

  나. 합격 후 제출서류
    -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대학교 이상 학력에 대한 모든 증명서 제출)
    -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근무기간, 직위, 직급 및 담당업무를 정확히 기재, 발급자 서명 및 연락처 포함)
    - 기타증명 : 장애인증명서, 병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각 1부
    - 관련 자격증 사본, 외국어능력시험 성적 사본(해당자에 한함) 각 1부
    - 증명사진(인사기록카드용) : 3㎝×4㎝
    - 대구은행 계좌사본(급여이체)


4. 일정

구 분

일 자

원서접수

2022.02.07.() 17:00까지

* e-mail, 방문, 우편 접수(마감일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22.02.08.() 예정 / 합격자 개별통지

면접

2022.02.09.() 예정 / 합격자 개별통지

최종 합격자발표

2022.02.10.() 예정 / 합격자 개별통지


5. 유의 사항
  가.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에는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응시원서 작성 시 응시자 부주의에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는 응시자 본인의 책임이니 작성 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람
  다. 채용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규정을 위반한 자는 계약체결 후라도 기재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근로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라. 채용지원서 접수결과 해당 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마.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임
  바. 채용시험 실시를 위하여 응시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으며, 수집된 개인정보는 응시자격 판단 및 합격 결정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그 수집 목적의 범위에 한하여 이용할 수 있음
  사. 응시원서의 지원자 서명란에는 반드시 자필 서명 또는 도장 날인 하여야 함
  아. 접수방법 : e-mail, 우편접수, 방문제출 (※ 마감일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e-mail : dcusw@cu.ac.kr
    - 우편접수 및 방문제출 : 경상북도 경산시 하양읍 하양로 13-13
                            대구가톨릭대학교 세미너리관(C6) 109호 SW중심대학사업단
  자. 문의처 : 대구가톨릭대학교 SW중심대학사업단 053-850-2872
      ※ 전형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최상단 이동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