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18.188.241.82
모바일 메뉴 닫기
상단배경사진

DCU광장

Community

메인으로

공지사항

대구가톨릭대학교 학생상담센터 전임상담원 재공고
작성일 : 2020/01/21 작성자 : 학생상담센터 조회수 : 2118

1.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업무

인원

자격요건 및 우대요건

전임상담원

. 개인상담, 집단상담

. 심리검사 및 상담교육

. 상담 프로그램 운영 및 관리

. 상담관련 행정업무 등 센터에서

   필요한 기타 업무를 추가적으로 

    수행할 수 있음

1

[자격요건]

. 상담심리 전공 석사 학위 소지자

. 상담심리사 2급 이상 자격소지자

    (한국상담심리학회, 한국상담학회 한함)

. 여성가족부 성폭력 전문상담원 교육 100시간

    이수자

. 국가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우대요건]

. 대학교 학생상담센터 풀타임 근무 경험자


2. 계약기간 및 근무조건

 · 임용예정일 : 2020년 02월 01일 ~ 2021년 01월 31일
    * 재임용 평가 후 1년 재계약 가능
 · 근로시간 : 평일 09:00 ~ 17:00
    * 유급휴일은 토·일요일, 법정 공휴일 및 대학 규정에 따른 연차
 · 급여 : 본교 급여기준에 준함(퇴직금 및 4대 보험 가입)


3. 제출서류 

 · 이력서(붙임파일 참조) 1부
 · 자기소개서(자유양식) 1부
 ·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붙임파일 참조) 1부
 ·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1부, 성적(학부, 대학원)증명서 각 1부
 · 성폭력 전문상담원 교육 이수증 사본 1부
 ·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 경력증명서 1부(근무기간, 직위, 직급 및 담당업무를 정확히 기재, 발급자 서명 및 연락처 포함/ 해당자에 한함)


4. 일정

구 분

일 자

원서접수

2020. 01. 22.() 17:00까지

e-mail 접수(마감일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19. 01. 28.() 예정 / 합격자 개별통지

면 접

2020. 01. 29.() 예정 / 합격자 개별통지

최종 합격자발표

2020. 01. 30.() 예정 / 개별통지

※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e-mail 접수처 : daesangdam@cu.ac.kr


5. 유의 사항

 · 제출서류는 원본을 모두 스캔(PDF 또는 JPG파일)하여 1개의 파일로 제출
 ·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에는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으며, 제출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응시원서 작성 시 응시자 부주의에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는 응시자 본인의 책임이니 작성 시 유의    
 · 채용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규정을 위반한 자는 계약체결 후라도 기재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근로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 채용지원서 접수결과 해당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임
 · 채용시험 실시를 위하여 응시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으며, 수집된 개인정보는 응시 자격 판단 및 합격결정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그 수집 목적의 범위에 한하여 이용할 수 있음
 · 응시원서의 지원자 서명란에는 반드시 자필 서명 또는 도장 날인하여야 함             


6. 문의처 : 대구가톨릭대학교 학생상담센터 053-850-3357※ 전형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최상단 이동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