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18.97.14.83
모바일 메뉴 닫기
상단배경사진

커뮤니티

Community

메인으로

묻고답하기(Q&A)

* [질문글] 작성 시 개인적인 상황과 정보가 글 내용에 포함되지 않도록주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학점]전공 질문
작성일 : 2026/05/10 작성자 : ***** 조회수 : 304

안녕하세요

본교 영어영문학과 졸업생입니다.


만약 영어교육과로 새롭게 편입을 하게 된다면 

전공으로 수강했고 성적을 받았던 전공필수,전공선택 학점이 인정이 될까요?

일반선택 학점으로 넘어가는지 궁금합니다.


영어작문, 시사영어,영어어휘연구, 실용영어번역,영어회화, 실무영작문, 고급영문법,영어의미론, 영문학개론 등의

수업을 수강했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댓글 작성

* [질문글] 작성 시 개인적인 상황과 정보가 글 내용에 포함되지 않도록주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DCU:AI 챗봇

DCU:AI 챗봇

최상단 이동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