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18.97.14.83
모바일 메뉴 닫기
상단배경사진

커뮤니티

Community

메인으로

묻고답하기(Q&A)

* [질문글] 작성 시 개인적인 상황과 정보가 글 내용에 포함되지 않도록주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학점]이월학점
작성일 : 2026/05/12 작성자 : ***** 조회수 : 222

26학년도 1학기에 학사경고 대상자로서, 17학점과 자기학습설계 과목을 이수하여 총 18학점을 이수하였습니다. 최대이수가능학점이 20학점인데요.

다음학기에 2학점 이월해서 수강신청 가능한가요?

댓글 작성

* [질문글] 작성 시 개인적인 상황과 정보가 글 내용에 포함되지 않도록주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DCU:AI 챗봇

DCU:AI 챗봇

최상단 이동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