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추천검색어
* [질문글] 작성 시 개인적인 상황과 정보가 글 내용에 포함되지 않도록주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26학년도 1학기에 학사경고 대상자로서, 17학점과 자기학습설계 과목을 이수하여 총 18학점을 이수하였습니다. 최대이수가능학점이 20학점인데요.
다음학기에 2학점 이월해서 수강신청 가능한가요?
DCU:AI 챗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