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 [질문글] 작성 시 개인적인 상황과 정보가 글 내용에 포함되지 않도록주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수업학적팀입니다.
1. 학사경고 대상자는 다음 학기 이월학점 부여 대상자에서 제외되므로,
만일 이번 1학기 성적에 따라 학사경고가 확정될 경우 질문자께서 미사용한 2학점은 소멸됩니다.
2. 학사경고 대상자는 다음 학기 수강신청 시 최대 수강가능학점에 -3학점의 페널티를 적용받으며,
수강신청 전 학생상담센터에서 운영하는 Jumping Up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이수할 시 적용되었던 페널티를 삭제합니다.
3. 위 내용을 종합했을 때 질문자께서 다음 2학기에 최대로 수강신청시 사용할 수 있는 학점은 20학점이며,
2번 항목에서 안내드린 'Jumping Up' 프로그램에 미참여할 경우 사용 가능한 학점은 17학점이 될 수 있으므로 유의 바랍니다.
수강과 관련한 추가 문의사항은 수업학적팀(053-850-3576)으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글] 작성 시 개인적인 상황과 정보가 글 내용에 포함되지 않도록주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DCU:AI 챗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