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18.97.14.83
모바일 메뉴 닫기
상단배경사진

커뮤니티

Community

메인으로

묻고답하기(Q&A)

* [질문글] 작성 시 개인적인 상황과 정보가 글 내용에 포함되지 않도록주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수업학적팀] 이월학점 관련 답변
작성일 : 2026/05/12 작성자 : 수업학적팀 조회수 : 206

안녕하세요, 수업학적팀입니다.


 1. 학사경고 대상자는 다음 학기 이월학점 부여 대상자에서 제외되므로, 

     만일 이번 1학기 성적에 따라 학사경고가 확정될 경우 질문자께서 미사용한 2학점은 소멸됩니다.

 2. 학사경고 대상자는 다음 학기 수강신청 시 최대 수강가능학점에 -3학점의 페널티를 적용받으며,

     수강신청 전 학생상담센터에서 운영하는 Jumping Up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이수할 시 적용되었던 페널티를 삭제합니다.

 3. 위 내용을 종합했을 때 질문자께서 다음 2학기에 최대로 수강신청시 사용할 수 있는 학점은 20학점이며,

     2번 항목에서 안내드린 'Jumping Up' 프로그램에 미참여할 경우 사용 가능한 학점은 17학점이 될 수 있으므로 유의 바랍니다.


수강과 관련한 추가 문의사항은 수업학적팀(053-850-3576)으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작성

* [질문글] 작성 시 개인적인 상황과 정보가 글 내용에 포함되지 않도록주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DCU:AI 챗봇

DCU:AI 챗봇

최상단 이동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