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추천검색어
* [질문글] 작성 시 개인적인 상황과 정보가 글 내용에 포함되지 않도록주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2025년 1학기때 학사경고를 받고, 2025년 2학기 때 휴학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2026년 1학기인 현재 자기학습설계를 듣고 있는데
저도 성적향상시 주는 장학금의 대상자에 해당되는지가 궁금합니다.
따로 학과사무실에는 물어봤으나 들으라고 하셨는데 정확하게 알고싶어 문의드립니다.
DCU:AI 챗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