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18.97.14.83
모바일 메뉴 닫기
상단배경사진

커뮤니티

Community

메인으로

묻고답하기(Q&A)

* [질문글] 작성 시 개인적인 상황과 정보가 글 내용에 포함되지 않도록주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졸업요건]이번 계절학기에 실용영어를 수강하면 졸업이 가능한가요?
작성일 : 2026/05/16 작성자 : ***** 조회수 : 208

실용영어를 제외한 졸업요건은 다 충족을 완료했는데, 이번 계절학기에 실용영어를 수강해 졸업요건을 채우면 8월 졸업이 가능한가요?

또한 졸업인증제를 계절학기가 끝난 후에 인증받아야 하는 건가요?

댓글 작성

* [질문글] 작성 시 개인적인 상황과 정보가 글 내용에 포함되지 않도록주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DCU:AI 챗봇

DCU:AI 챗봇

최상단 이동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