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추천검색어
* [질문글] 작성 시 개인적인 상황과 정보가 글 내용에 포함되지 않도록주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실용영어를 제외한 졸업요건은 다 충족을 완료했는데, 이번 계절학기에 실용영어를 수강해 졸업요건을 채우면 8월 졸업이 가능한가요?
또한 졸업인증제를 계절학기가 끝난 후에 인증받아야 하는 건가요?
DCU:AI 챗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