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18.217.220.114
모바일 메뉴 닫기
상단배경사진

DCU광장

Community

메인으로

공지사항

교내 종합정보시스템 서비스 중단일정 변경 안내
작성일 : 2019/12/03 작성자 : 정보보호팀 조회수 : 2148

교내 노후 정보화시스템 교체 작업일정을 학사일정으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변경 시행하고자 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1차 정보통신관 노후 정보화시스템 교체 작업일정

    가. 작업기간: 2019.12.06.(금) 22시 ~ 2019.12.07.(토) 09시

    나. 작업내역: 정보통신관 노후 정보화시스템 교체 작업

    다. 서비스 중지내역: 교내 정보서비스 사용이 중단 됨

    라. 주요 중단 서비스 목록

학사행정 시스템

도서정보 시스템

- 대표홈페이지

- 입시홈페이지

- 학과홈페이지

- 학생지원통합시스템

- 교직원지원통합시스템

- 강의지원시스템(사이버강좌)

- 사무자동화(전자결재)시스템

- 전자메일시스템

- 증명발급시스템

- 규정관리시스템

- 전문검색시스템

- 도서관홈페이지

- 원문검색시스템

- 좌석배정시스템

- 무인자료반납기


  2. 2차 중앙도서관 노후 정보화시스템 교체 작업일정

    가. 작업기간: 2019.12.07.(토) 09시 ~ 2019.12.09.(월) 09시

    나. 작업내역: 중앙도서관 노후 정보화시스템 교체 작업

    다. 서비스 중지내역: 도서정보서비스 사용이 중단 됨

    라. 주요 중단 서비스 목록

도서정보 시스템

- 도서관홈페이지

- 원문검색시스템

- 좌석배정시스템

- 무인자료반납기

 

  3. 기타사항

    가. 작업 중 문의전화: 내선) 1342 ~ 4

    나. 진행상황에 따라 예정 종료시간 이전에 완료 될 수 있음.



최상단 이동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