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18.189.2.122
모바일 메뉴 닫기
상단배경사진

DCU광장

Community

메인으로

봉사공지

[사랑나눔봉사단 주관 봉사] 기말고사 기간 중 교내 건물 출입관리 봉사(2차 모집)
작성일 : 2020/06/20 작성자 : 사랑나눔봉사단 조회수 : 5821


[ 사랑나눔봉사단 주관 봉사 ]

기말고사 기간 중 교내 건물 출입관리 봉사활동(2차 모집)

(유의사항 : 교내 부직자(국가근로 / TA-RA) 근로시간과 봉사시간 중복 인정 불가)



코로나19의 확산을 예방을 위하여 본교 2020년 1학기 기말고사 기간 중 교내 건물의 출입관리 봉사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활 동 명 : 코로나 19 예방 건물 출입관리 봉사활동
2. 시행기관 : 사랑나눔봉사단
3. 신청대상 : 학부 재학생
4. 신청기간 : 2020년 6월 22일(월) 09:00 ~  6월 24일(수) 16:00
5. 신청방법 : 학생지원포털(COSMOS+)▶기숙사/봉사/체험활동▶봉사활동▶평일봉사활동▶대구가톨릭대학교
6. 봉사활동 세부내용
   가. 봉사장소 : 본교 하양캠퍼스 내
   나. 활동내용 : 각 단과대학 및 기말고사시험이 시행되는 건물 입구에서 발열 체크, 스티커 부착 등 출입관리 활동
   다. 봉사시간 : 오전 08:30~12:30 (4시간)  
                        오후 12:30~16:30 (4시간)
   라. 봉사일자 및 모집인원

날짜

6/29

6/30

7/1

7/2

7/3

시간

오전

오후

오전

오후

오전

오후

오전

오후

오전

오후

인원

46

48

48

48

48

51

48

48

49

42

 

* 유의사항 : 수업시간표상 수업이 있는 날은 '실제 수업이 없거나 사이버 강의'라도 신청이 불가합니다.

다만 수업이 있는 날 오전 또는 오후 중 수업이 없는 시간은 e-amil(ohje@cu.ac.kr)요청하시면 정원 내에서 신청을 해 드립니다.

이메일로 요청 시 다음의 '신청자 기록사항'을 '제목'과 '메일 내용'에 동일 하게 기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자 기록사항 : 학번 / 성명 / 휴대번호 / 요청 날짜와 시간 표기)  

(패널티로 인해 온라인 신청 불가자도 신청자 기록사항을 적고 '패널티로 인한 이메일 신청'이라는 문구를 추가로 기입후 이메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7. 선정자 연락 : 신청 마감일 후 봉사활동 선정자는 배정된 건물의 사무실에서 개별로 전화 연락드림.

8. 문의처 : 사랑나눔봉사단(053-850-3757~8)

9. 신청 취소 및 패널티 안내   

   가. 신청취소 방법: 본인이 온라인으로 직접 취소가 안되는 경우 e-mail(ohje@cu.ac.kr)로 취소 요청
                    (*취소자 기록사항 : 학번 / 성명 / 휴대번호 / 취소 사유 간단히 표기)    

   나. 패널티  
     1) 봉사일 3일 전 16:00까지 : 패널티 없음  
     2) 봉사일 3일 전 16:00초과~ : 패널티 3시간  
     3) 봉사일 전날 15:00초과~당일불참 : 패널티 5시간  
   다. 패널티 해소 방법 : 차후 사랑나눔봉사단주관 봉사활동 참여 시 취득한 봉사시간에서 차감   
   라. 패널티 제외 : 증빙서류(진료확인서 등)제출 시는 서류 심사 후 패널티 여부 결정  
          (단, 불참일로 부터 3일내 구두연락, 5일 이내 서류제출)

9. 대기자 : 최초 신청 시 대기자라도 신청 마감일까지 인원이 실시간으로 변동됨으로 참가 취소는 사랑나눔봉사단에 대기 순번을 확인 한 후 정해진 기간 안에 해야 함.   

10. 주의사항   
   가. 봉사활동 신청 후 2회 불참 시 봉사활동 신청이 제한 됨
   나. 불참 봉사에 대한 패널티가 정산된 후는 전산신청이 가능함

최상단 이동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