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3.16.51.3
모바일 메뉴 닫기
상단배경사진

DCU광장

Community

메인으로

공지사항

[혁신]2022-2학기 DCU 좋은 수업 소개 공모전 안내(상금)(스텔라)
작성일 : 2022/11/25 작성자 : 교수학습지원센터 조회수 : 2930
DCU 좋은 수업 소개 공모전
신청기간 : 2022.11.10~2022.12.04
DCU 좋은 수업 소개 공모전이란 직전학기에 수강한 수업 중 자신의 배움과 성장에 도움이 된 수업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참여대상 : 직전학기에 수업을 수강한 재학생 누구나
공모양식 : 수업 선정이유, 수업의 구성, 교수-학생 상호작용, 나의 성장과 발전의 밑거름 등에 대해 서술
지원방법 : 강의지원시스템(LMS) → 교육현황 → 개설과목검색 → 비정규과목 → “2022학년도 2학기 DCU 좋은 수업 소개 공모전” 검색 → 수강신청 → LMS “과제”란으로 작품 업로드
참여혜택
  1) 모든 참여자에게 스텔라 부여
  2) 수상작 상금 수여
    - 최우수(1명) 상금 각 30만원
    - 우수(2명) 상금 각 20만원
    - 장려(5명) 상금 각 10만원
문의 : 교수학습지원센터(053-850-3375)

2022학년도 2학기

DCU 좋은 수업 소개 공모전 개최 안내 

    1. 참여 대상

       - 직전 학기에 수강한 수업 중 자신에게 배움과 성장에 도움이 된 수업을 우리대학 학생들에게 공유하고자 하는 재학생


    2. 참여 방법

     가. 참여 방법
       1) 주제 선택 : 2개의 주제 중 하나를 선택(중복 참여 가능)
         ① 전공
         ② 교양
       2) 참여 유형 : 텍스트 참여후기(A4 기준 2페이지 이상, 글자크기 11포인트, 한글로 작성)
       3) 제출 자료 : 아래 두 가지 파일 제출
         ① 참가신청서
         ② 공모전 참여 작품(텍스트 수기)

       4) 제출 방법

 

본교 강의지원시스템(LMS) 접속 → 교육현황 → 개설과목검색 → 비정규과목 → 2022학년도 2학기 DCU 좋은수업 공모전 비교과 수강신청 → 수강신청 후 LMS의 과제 란으로 작품 업로드

(파일 용량이 커서 업로드 되지 않을 경우 개인 구글 드라이브에 업로드 후 URL주소 업로드)


   나. 참여 시 유의사항
       1) 개인 단위로 자유롭게 참여 가능함
       2) 주제별(교양, 전공) 중복 참여는 가능하나, 중복 수상은 불가함
  
   다. 제출 기한
       - 2022년 12월 04일(일)


   

     3. 평가 방법

       - 평가 항목에 따른 심사위원 평가 결과를 합산하여 순위에 따라 수상작 선정

평가 항목

배점

심사위원 평가

내용의 사실성

20

주제와의 적합성

20

내용의 충실성

40

완성도

20

합계

100

     4. 참여 혜택

      가. 공모전에 참여하는 모든 학생에게 스텔라 부여(1시간)
      나. 수상작 상금 수여

순위

상금

인원

소계

최우수

300,000

1

300,000

우수

200,000

2

400,000

장려

100,000

5

500,000

합계

8

1,200,000

     5. 기타 사항

       - 공모전에 제출된 참여작의 저작권은 교수학습지원센터에게 있음
       - 수상작은 교내 홈페이지와 LMS를 통하여 교내외 구성원들에게 공개(게시)될 수 있음


     6. 문의처


        교수학습지원센터 053) 850-3375

최상단 이동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