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1. 목적 : 학생들의 학교생활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를 측정하고, 그 결과로부터 개선점을 도출하여 우리 대학 발전의 기반 자료로 활용하기 위하여 “재학생 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2. 일정 : 2019년 12월 2일(월) 10:00 ~ 12월 13일(금) 17:00
- 강의평가와 같은 기간 동안 진행
3. 참가방법
- 학생지원통합시스템 → 수업/성적 → 수업 → 재학생 만족도 조사
4. 유의사항
- 강의평가와 재학생 만족도 조사를 “모두” 완료하여야 성적정정기간 동안 성적열람을 할 수 있습니다.
- 참고 : 학사공지 652번글 - 바로가기
5. 기타사항
- 재학생 만족도 조사는 익명으로 진행됩니다. 학생들의 솔직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 제출 완료한 만족도 조사는 수정할 수 없으며, 조사 기간은 연장되지 않습니다.
- 만족도 조사는 필수 46개 문항(객관식)과 선택 13개 문항(주관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예상소요시간은 4~6분입니다.
- 만족도 조사를 완료한 학생 중 500여 명을 추첨하여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 관련문의 : 예산평가팀((☎ 850-3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