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3.145.183.137
모바일 메뉴 닫기
상단배경사진

DCU광장

Community

메인으로

공지사항

2022학년도 1학기 제7차 비전임교원(산학협력중점전담교수) 채용 공고
작성일 : 2022/07/05 작성자 : 교무인사팀 조회수 : 1465


1. 채용분야 및 인원

직위

채용부서

채용분야

채용인원

업무

산학협력중점전담교수

SW전문인재양성사업단

소프트웨어

1명

SW전문인재양성사업 교육 프로그램 운영 지원

SW전문인재양성사업 이수 교육생 관리

학생 개인 및 팀 프로젝트 멘토링 교육 수행

  ※ SW전문인재양성사업기간 : 2022. 6. 1. ~ 2025. 12. 31.


2. 지원자격

  가. 「교육공무원법」에 따른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 의한 조교수 이상 자격기준에 해당하는 자

  다. 임용예정일(2022. 7. 18.) 기준 채용분야별 최소자격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라.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마. 소프트웨어 관련 산업체 경력 10년 이상인 자(소프트웨어 개발 관련 직무 5년 이상 포함)

  바. 소프트웨어 관련 교육 경력 4년 이상인 자

  사. 웹 프론트엔드 및 웹 백엔드 개발 경험자 우대


  ※ 산학협력중점전담교수 공통자격요건

    * 산업체 경력이 10년 이상인 자

    * 다만, 다음 중 1가지에 해당되면 3년의 범위 안에서 경력을 인정할 수 있음

      - 기술 또는 제조기반 창업 경험 1회 이상인 자

      - 기술사, 변호사, 변리사, 공인회계사 자격증 소지자

      - 석사 및 박사학위 소지자(석사는 2년 범위 안)


3. 전형방법

1. 서류심사

    

2. 기초심사

· 심사위원 평균점수가 10점(20점 만점) 미만일 경우 불합격

· 기초심사 결과는 합격 여부 판단으로만 사용하고, 최종 순위 판정하는 점수에는 포함하지 않음

    

3. 전공심사

· 심사위원 평균점수가 60점(100점 만점) 미만일 경우 불합격

    

4. 면접(오디션)심사 : 채용분야별로 필요 시 실시

· 심사위원 평균점수가 60점(100점 만점) 미만일 경우 불합격


4. 채용일정

절 차

일 정

비 고

온라인 접수

2022. 7. 6. (수) 09:00 ~ 7. 11. (월) 09:00

우리 대학 홈페이지

임용심사

2022. 7. 11. (월) ~ 7. 12. (화)


임용예정자 통보

2022. 7. 15. (금) 

SMS 통보

임용계약 체결

2022. 7. 18. (월) 

SW전문인재양성사업단 사무실


※ 채용일정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5. 접수기간 및 방법

  가. 접수기간 : 2022. 7. 6. (수) 09:00 ~ 7. 11. (월) 09:00

  나. 접수방법

    1) 본교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

       ※ 권장 환경 : Windows 8 이상의 운영체제에서 Explorer 11 이상 또는 크롬 브라우저 사용

    2) 우편·이메일 또는 방문 접수 불가

    3)  “제출” 버튼까지 클릭하여야 접수가 완료됨


6. 제출서류 : 본교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입력 또는 PDF파일 업로드

구 분

PDF 파일 업로드

인적사항

(직접 입력)

학력사항

학력 사항을 증빙하는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외국학위의 경우 학위기 및 외국박사학위신고필증 포함하여 제출)

※ 학교명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교무인사팀(053-850-3352)으로 문의

교육·연구·산업체 경력

경력(재직)증명서 또는 강의경력증명서

연구실적

(최소자격요건 상 필요 시) 연구실적 증빙자료

자격사항

(최소자격요건 상 필요 시) 자격 증빙자료

자기소개서

(직접 입력)

추가사항

(공통)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기타 추가 증빙자료


  ※ 외국어로 발급된 서류는 본인이 서명·날인한 번역문을 파일에 포함하여 제출


7. 임용 및 처우

  가. 임용기간 : 2022. 7. 18. ~ 2023. 8. 31.

  나. 보수 : 계약에 따름

  다. 재임용 : 비전임교원의 경우 재임용 절차는 없으며, 계약기간 만료 시 당연 퇴직함. 다만, 퇴직 후 신규임용 절차를 거쳐 임용될 수 있음


8. 유의사항

  가. 임용예정일에 충족예정이었던 최소자격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나. 제출서류가 미비할 경우 심사과정에서 탈락할 수 있으며, 제출서류가 허위로 드러날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다.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을 하지 않거나 공고 기간을 단축하여 재공고를 실시할 수 있음

  라. 임용예정자의 임용 포기, 연락두절, 그 밖에 임용불능사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후순위자를 임용할 수 있음

  마. 접수 마감 시간이 임박하여 지원할 경우 시스템 오류(서버 폭주, PC 환경 문제 등)가 발생할 수 있으니 사전에 접수하기를 권장하며, 이로 인한 문제 발생 시 지원자 본인의 책임으로 봄 

  바. 기타 이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에 따름


9. 문의처

   ☎ 교무인사팀 : 053-850-3352


2022.  7.  5.




            지 원 하 기

최상단 이동 버튼